골프장 그린피 주중요금으로…골프용품 가격할인 행사 실시
추석 연휴를 앞두고 골퍼들의 마음을 잡기 위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전국 골프장 및 관련 용품업체는 가격 할인, 경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골퍼들의 마음 잡기에 나섰다.
일본 브리지스톤스포츠의 골프용품을 수입·판매하는 석교상사는 추석 선물 파우치 세트를 선보였다. 뉴 파이즈 골프공 1더즌과 화이트·골드컬러 파우치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는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NEW 젝시오 포지드·프라임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기프트를 전달하는 ‘추석맞이 젝시오 슈퍼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시리즈 중 드라이버 구매 고객에게는 던롭 편광 선글라스를, 페어웨이우드 구매 고객에게는 젝시오 벨트, 아이언세트 구매 시에는 젝시오 백팩을 각각 증정하는 행사로, 30일까지 전국 던롭코리아 특약점에서 진행된다.
골프웨어 김영주골프는 30일까지 여름시즌 오프 상품 및 신상품을 김영주골프 전국 대리점에서 최대 30~70% 할인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MBN-김영주골프 여자오픈 골프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념하고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에서 진행된다.
강원 정선군의 하이원리조트 골프장은 연휴 3일 동안 그린피를 주중 요금 수준으로 책정했다. 18일부터 20일까지는 추석 연휴로 공휴일 요금이 적용되지만, 일반고객은 12만원, 폐광지역 4개 시·군 지역주민은 8만원, 강원도민은 10만원에 18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주중요금제를 적용한다. 특히 하이원골프장 밸리코스 7번홀에서는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 홀인원 성공 시 일본 앗피리조트 3박4일 골프패키지 여행권(항공권 포함)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