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전국 390개 매장서 가을대전 30% 세일
▲레드페이스가 정우성을 모델로 내세운 ‘겟 레드’ 캠페인을 펼친다. 사진제공 레드페이스
적벽(붉은 암벽)을 의미하는 레드페이스는 열정과 도전정신이라는 변하지 않는 아웃도어의 본질을 ‘RED’로 상징하고, 거대한 암벽의 정상을 향해 거침없이 달려가는 정우성은 ‘get RED(그것을 가져라!)’를 뜻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47년간 오직 한 길만을 묵묵히 걸어가는 레드페이스의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내기 위해 기획됐다”며 “전문 산악인을 방불케 하는 정우성의 역동적인 매력과 함께 자켓, 신발, 용품 등 다양한 레드페이스의 제품들이 총 동원됐다”고 설명했다.
▲레드페이스의 가을 아웃도어 신제품. 사진제공 레드페이스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대표 아이템은 최상의 방수성과 투습력의 콘트라텍스·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한 콘트라멀티맥스재킷(16만8000원),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고 보온성을 제공하는 이엑스·웜엔드라이 소재를 사용한 이엑스트레킹짚티셔츠(4만8000원), 파워플렉스 소재를 사용한 슬림핏의 플렉스클라임짚티셔츠(6만9000원) 등이다.
이 밖에 평상시 타운웨어로 활용이 가능하고 흡습·속건기능이 뛰어난 이엑스·스트레치 소재를 적용시킨 드라이필드팬츠(6만9000원), 클라임 팬츠 중 인기 스타일인 이엑스클라임팬츠(7만8000원), 방풍·방수·투습이 뛰어난 콘트라마틴캡(4만2000원) 등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