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1~13일까지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최
재규어코리아가 재규어의 주행 성능을 서킷에서 체험하는 ‘2013 재규어 레이스 아카데미 라이브’를 내달 11~13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재규어의 국내 모든 라인업을 서킷에 선보인다. 특히 내달 10월 국내에 출시하는 재규어 고성능 R-S 라인업의 최신작인 ‘XFR-S’가 첫 선을 보인다. 이밖에 컨버터블 스포츠카 ‘F-TYPE’을 비롯해 고성능 스포츠카 ‘XFR’, ‘XKR’ 등이 트랙을 주행한다.
레이스 아카데미는 1박2일 일정으로 총 5회 실시되며 참가자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아카데미를 통해 재규어 차량의 주행 매력을 체험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재규어 레이스 아카데미 라이브의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www.jaguarkorea.co.kr/academy)에서 하면 된다. 참가 규모는 150여명으로 참가자 선정은 추첨 후 개별 통지하며 참가비는 30만원이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코리아 대표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매혹적인 재규어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았다”며 “모든 참가자들이 서킷에서 빛나는 재규어의 드라이빙 능력과 즐거움을 체험하고 재규어의 진면목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