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전원주택, 송종국 축구교실
(사진=방송화면 캡처)
송종국 전원주택 공개와 함께 송종국 축구교실 '송종국FC'가 덩달아 화제다.
1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윤민수 김성주 가족이 송종국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송종국 전원주택에서 토끼·닭 등 다양한 동물 우리 옆에 자리한 송종국 축구교실의 축구장이 네티즌의 부러움을 샀다.
'송종국 축구교실'은 송종국 전원주택과 함께 방송되자마자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는 등 팬들의 큰 관심을 반영했다. 또한 '송종국 축구교실' 홈페이지는 방문자가 폭주해 접속이 상당히 느리게 진행되고 있다.
올해 4월 문을 연 송종국 축구교실은 경기도 용인 수지에 있는 유소년 축구교실로 취미반과 엘리트반 선수육성반 등으로 구분해 축구를 전문적으로 가르치고 있다. 이곳은 유소년 축구교실에선 보기 드물게 돔 구장이 있으며, 희망자에 한해 제비뽑기로 1일 체험의 기회도 부여한다. 1일 체험에는 송종국이 직접 나와 아이들을 가르치며 기념사진도 촬영한다.
송종국은 "선수로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폭 넓은 축구 정보와 함께 생동감 있는 경기현장의 감동을 시청자들께 전해드리고 싶다"며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송종국은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딸 지아와 함께 출연하고 있으며, MBC 축구해설위원으로도 활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