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폭염속 공짜 마케팅으로 고객 유치나서

입력 2013-08-14 17:4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미스터피자, 피자 주문하면 무제한 샐러드바 0원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외식업계가 시원한 공짜 마케팅으로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무더운 날씨에 생각나는 시원한 생맥주와 샐러드바, 스테이크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점을 강조해 여름철 고객들의 사라진 입맛을 유혹하고 있다. 휴가철 방학을 맞은 자녀 및 가족과 함께 보다 실속있게 푸짐한 외식을 즐겨보자.

◇미스터피자, 피자 주문하면 무제한 샐러드바 0원= 무더위로 지친 8월 프리미엄 피자와 함께 푸짐한 샐러드바를 실속있게 즐겨보자.

미스터피자는 9월1일까지 신제품 피자 ’에그타’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샐러드바를 ‘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그타 레귤러사이즈 주문시 샐러드바 2인 무료, 라지사이즈 주문시 샐러드바 2인과 탄산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미스터피자는 방학과 휴가철인 8월을 맞아 샐러드바 무료라는 실질적 가격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친구들, 가족들이 피자와 함께 샐러드를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했다.

김상호 미스터피자 마케팅본부장은 “무더위에 지친 고객의 입맛을 돋우고 보다 실속있게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샐러드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뜨거운 여름 날씨에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와 함께 더욱 푸짐하게 피자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시카키친, 뷔페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기는 시원한 생맥주 인기=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은 뷔페 메뉴와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최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제시카키친은 신선한 샐러드바를 비롯해 메인 스테이크 요리까지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생맥주를 공짜로 이용할수 있다. 또 청소년 대상 할인 행사를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해 자녀들과 함께 외식을 즐기기에 적격이다.

이와 함께 베스트셀러 메뉴인 ‘스파이시 치킨’ 투고 런칭을 기념해 ‘스파이시 치킨’ 투고 메뉴를 주문 시 타바스코 핫소스 미니어처를 5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까르니두 브라질, 무한리필되는 스테이크 맘껏 즐겨= '까르니 두 브라질'(Carne do Brasil)은 ‘브라질의 고기’라는 뜻으로 브라질 남부 지방의 꼬치 요리인 슈하스코와 스테이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슈하스코’란 브라질 남부지방에서 유래된 꼬챙이 요리로, 꼬챙이에 고기를 끼워서 회전 그릴에 돌려 구워 먹는 요리 방법을 의미한다. 실제 브라질에서는 대중적인 형태로 직화구이한 후 주로 소금으로 양념해 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브라질 스타일의 스테이크다.

매장은 이태원을 비롯해, 신촌, 강남, 방배 총 4곳으로 스테이크 세트, 슈하스코 세트 중에 하나를 주문하면 스테이크가 무제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무한리필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어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