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가 17일 수원삼성블루윙즈의 홈경기가 열리는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함께하는 허벌라이프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허벌라이프가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함께하는 두 번째 ‘브랜드 데이’다. 경기장을 찾은 2만여명의 축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 제품 시음회, 제품 체험’, 브랜딩존 및 펀존&게임존과 페이스 페인팅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허벌라이프가 마련한 ‘웰니스 카페’에서는 갈증 해소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며 저칼로리 및 무설탕 제품으로 시원한 청량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발포정 드링크 ‘리프트오프’와 녹차와 홍차, 카다몬, 히비스커스 등의 다양한 허브 추출물이 칼로리 부담 없이 충분한 수분 섭취를 돕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시음회가 열린다.
제품 체험존에서는 자외선 차단제인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 30’을 비롯한 허벌라이프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보는 자리가 마련된다.
펀존&게임존에서는 다양한 축구 게임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풍선아트 및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영희 대표는 “브랜드 데이를 통해 무더운 여름날 경기장을 방문한 축구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와 허벌라이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남은 시즌 동안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스폰서로서 선수들이 항상 최고의 컨디션으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