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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위해 ‘살코기 연어’ 외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매운 맛을 가미한 ‘고추 연어’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익숙함을 더하고 연어캔의 다양한 용도를 제시했다. 또한 연어캔은 비싸다는 인식을 바꾸기 위해 경쟁사 대비 약 35% 가량 가격을 낮춰 제품을 출시했다. 여기에 늘어나는 1~2인 가구를 겨냥, 135g 제품 외에 90g 소단량 제품을 출시해 혼자서도 간편하게 연어캔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연어캔의 저변 확대를 위해 요리 연구 기관과 함께 연어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 개발 및 백화점, 할인마트 등에서의 시식행사, 소비자 대상 쿠킹 클래스를 개최 할 예정이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연어가 가진 영양과 건강을 소비자들에게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100% 자연산 연어를 사용했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25년 참치캔 제조 기술의 사조가 국내에서 직접 만들었다”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연어캔 제품 출시를 통해 연어캔 시장확대 및 시장을 선도해 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