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T파트너스는 캐시슬라이드와 조이시티가 서비스하고 인플레이 인터랙티브가 개발한 액션활극 러닝게임 ‘다함께 칼칼칼 for kakao(이하 다함께 칼칼칼)’의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는 잠금 화면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으로 650만 회원과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8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캐시슬라이드를 이용할 시 다같이 칼칼칼의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3000골드를 지급 받을 수 있다.
NBT파트너스는 캐시슬라이드와 조이시티가 서비스하고 인플레이 인터랙티브가 개발한 액션활극 러닝게임 ‘다함께 칼칼칼 for kakao(이하 다함께 칼칼칼)’의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는 잠금 화면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으로 650만 회원과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8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캐시슬라이드를 이용할 시 다같이 칼칼칼의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3000골드를 지급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