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프랜차이즈 컨퍼런스서 미션·로고 발표
![](https://img.etoday.co.kr/pto_db/2013/08/600/20130802105004_330794_500_333.jpg)
김성완 스무디킹 대표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2일 스무디킹에 따르면 김 대표는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즈에서 진행된 ‘2013 스무디킹 프랜차이즈 컨퍼런스(Smoothie King 2013 Franchise Conference)’에서 창립 40주년을 맞아 브랜드 재정립 비전 선언 및 새로운 브랜드 아이데티티를 공개했다.
새로운 브랜드 미션(Inspire people to live Healthy and Active Lifestyle)은 스무디킹이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환경에서 최고 품질의 영양적인 스무디를 제공해 사람들이 건강하고 활동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스무디킹은 매장과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과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함께해 나갈 것이라는 뜻도 포함되어 있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13/08/600/20130802105005_330796_300_239.jpg)
김성완 대표는 “스무디킹은 40년 간의 업계 노하우를 축적한 동시에 가장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동력을 가진 유일한 스무디 전문 프랜차이즈”라며 “이번에 발표하는 스무디킹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는 브랜드 퀄리티와 건강한 제품, 글로벌 시장에서 도약하는 미래에 대한 약속을 담은 스무디킹의 새 얼굴”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 대표는 “스무디킹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다양한 글로벌 식음료 프랜차이즈 경험을 가진 새로운 마케팅 부사장을 임명하고 더욱 더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실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1973년 미국 뉴올리언즈에서 시작된 스무디킹은 현재 전 세계에 65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2년 스무디킹 코리아의 미국 본사 인수 후 김 대표의 지휘 아래 글로벌 사업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