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전 직원에 수박 1700여개 제공

입력 2013-07-23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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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은 이달 23일 하계 성수기 특별수송기간을 맞아 승객 수송에 힘쓰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국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수박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창훈 대한항공 총괄사장은 인천과 김포 공항을 비롯해 예약, 운항, 객실, 정비 등 각 부서를 직접 방문해 임직원들에게 안전 운항과 대고객 서비스 향상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며 격려금을 전달했다.

대한항공은 신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해 ‘펀(FUN) 경영’ 차원에서 매년 하계 성수기 특별수송기간에 전 직원을 대상으로 수박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제공한 수박은 총 1700여개이다.

대한항공은 매년 여름 수박 제공 외에도 사내 장기자랑 행사인 ‘칼맨(KALMAN) 작은 음악회’, 팀별 다과 시간‘해피 아워(Happy Hour)’ 등 직원 간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고 즐거운 직장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다채로운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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