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브랜드지수-주니어영어학원 부문’ 4년 연속 1위
교육기업 청담러닝의 학원 브랜드 청담어학원이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주니어 영어학원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지수다.
평가 항목은 현재 가치를 평가하는 인지, 이미지, 편익, 리더십, 애호도와 미래 가치를 평가하는 사회적 책임까지 총 6개이다.올해는 130개 부문, 455개 브랜드가 조사 대상에 포함됐다.
청담어학원은 모든 항목에서 평균 이상의 독보적인 평가를 얻었으며 특히, 독특성과 선호도, 강력함, 신뢰도를 평가하는 이미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청담러닝 전략본부 브랜드전략실 남상우 이사는 “선도성, 주도, 혁신성, 세계성, 경쟁력을 평가하는 리더십 부분에서의 높은 평가는 비견할 수 없는 최대 규모의 콘텐츠 및 플랫폼 R&D 인력, 언어로서의 영어가 아닌 영어로 생각하는 학습 환경 조성, 스마트 러닝, 스마트 클래스 등 업계 선도 위치가 반영된 결과” 라고 평했다.
한편 청담어학원은 하반기에 직영점을 시작으로 하이브리드 러닝인 ‘청담 3.0’을 구현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청담 3.0’은 영어 학습을 매개로 비판적 사고력을 넘어 창의적 사고력까지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청담어학원의 새 학습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