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아이스커피’ 미니스톱 ‘닭다리’… 외식업계 ‘1000원 먹거리’ 출시 봇물
버거킹은 뜨거운 여름 더위를 타파할 ‘WOW 시리즈’ 프로모션을 통해 1000원에 맛볼 수 있는 시원한 디저트를 포함한 메뉴들을 내놓았다.
‘WOW 시리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부드러운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올려진 달콤한 ‘브라우니 아이스크림’과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각각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시원하게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WOW 시리즈’는 ‘컵 아이스크림’ 500원, ‘오리지날 핫도그’ 1500원, ‘베이컨치즈웨지’ 18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특수 매장을 제외한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미니스톱은 1000원 가격의 프라이드 닭다리 ‘천원 닭다리’를 출시했다. ‘천원 닭다리’의 출시는 편의점에서도 1000원 이하의 저렴한 먹거리를 찾을 수 없어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프라이드 닭다리의 고소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주머니 가벼운 학생들은 간식으로, 직장인들은 술안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미니스톱의 ‘천원 닭다리’는 한정 기획상품으로 여름 성수기 동안만 판매된다.
패밀리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는 시원한 생맥주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T맥타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후 6시 이후로는 맥스 크림 생맥주 한 잔을 단 돈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하루의 일과를 마친 후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친구, 동료들과 함께 식사와 맥주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T.G.I.프라이데이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