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e맛]11주년 파스쿠찌, 히비스커스 음료 등 3종 출시

입력 2013-07-14 17:1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런칭 11주년을 기념해 지난 12일부터 11주년 기념 음료 3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레몬과 블루베리, 히비스커스를 이용한 상큼한 음료 3종을 11주년 기념제품으로 내놓았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루비 레몬 모히또 그라니따’는 히비스커스 추출액과 천연 레몬 퓨레에 모히또 시럽을 더한 시즌 스페셜 음료다. 레귤러 사이즈로 제공되며 가격은 6000원이다.

루비 레몬 에이드는 히비스커스 추출액과 천연 레몬 퓨레로 혼합된 베이스에 이태리 천연 탄산수와 레몬 슬라이스 조각을 더한 프리미엄 에이드 제품이다. 블루베리 에이드는 블루베리 퓨레와 이태리 천연 탄산수 속에 블루베리를 넣은 음료다. 에이드 2종은 라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가격은 5500원이다.

파스쿠찌는 브랜드 런칭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그라니따 5종과 신제품 3종 등 총 8가지 행사제품 구매 시 해피포인트로 3회 사용 또는 적립하면 신제품 ‘루비 레몬 모히또 그라니따’ 1잔 무료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5명에게 뮤지컬 맘마미아 오리지널 내한공연 초대권(1인 2매)을, 100명에게 음료 및 케익 제품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7월 12일부터 8월 25일까지 45일간 진행하며, 당첨자는 9월 12일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파스쿠찌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을 참조하면 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해피포인트 페이스북에 11명으로 이루어진 모임의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6팀에게 11가지 그라니따를 딜리버리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5일부터 8월 11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포인트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