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 여름방학집중특강 개강

입력 2013-07-08 13:3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세계 최초로 공개된 스마트 클래스 프로그램 ‘CDI 3.0’ 주목

교육기업 청담러닝은 8일 학원 브랜드 청담어학원과 April어학원이 전국 178개 캠퍼스에서 각각 24일(수)과 22일(월) 여름방학집중특강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초·중·고 대상 프리미엄 영어학원 ‘청담어학원’은 22일(월) 전국 89개 브랜치에서 여름방학집중특강을 시작한다.

이번 여름방학특강은 영어 말하기/쓰기 표현력 기반의 ‘Expression & Story(익스프레션 & 스토리)’ 와 ‘Expression & Score(익스프레션 & 스코어)’으로 구성된다.

‘익스프레션 & 스토리’는 스토리를 읽고 말하기, 쓰기 활동으로 연계함으로써 자기 비전스토리 발굴 기반을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본 커리큘럼은 제인 구달, 노무현, 빌 클리턴 등 비전 있는 리더들의 스토리 분석을 통해 리더십 특성 파악 및 비전의 중요성을 체득하고 관련 이슈를 활용해 토론능력을 강화하는 ‘토론특강’, 표현력을 강화하는 ‘비전에세이 특강’, 세계적 명사의 연설문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하는 ‘프리젠테이션 특강’, 다양한 시사적 주제를 다루는 ‘비판적 말하기 쓰기 특강’을 비롯해 소설특강, 다독특강 등으로 구성된다.

익스프레션 & 스코어’는 읽기 듣기와 말하기 쓰기 영역까지 평가하는 논술, 서술형 영어역량 평가시험에 대비한 프로그램이다.

대표적 커리큘럼으로는 언어 역량을 넘어 분석력까지 평가하는 토플 득점력 향상 대비 ‘iBT 특강’, 중등 영어교과서에서 추출한 12개 주제와 관련 청크 학습을 통해 득점력을 강화하는 ‘득점력강화특강-기본’, 토플주니어(TOEFL Jr.), iBT 등의 문제유형을 활용하여 득점력을 훈련하는 ‘득점력강화특강-실전’, 이 외에도 단순 문법이론 습득을 넘어 표현의 정확성과 응용력을 계발하는 ‘문법특강’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7세부터 시작하는 초등전문 프리미엄 영어 ‘April어학원(에이프릴어학원)’의 여름특강은 ‘필수 과정’과 ‘특화 과정’을 통해 종합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한다.

‘필수 과정’은 다독 및 체험을 통한 실용 회화와 쓰기 기본 능력 강화를 목적으로 하며 ‘특화 과정’은 연극 체험, 잡지 분석, 과학 실험, 편지 쓰기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한 표현력 향상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영어집중 몰입교육 프로그램인 AIS(April Immersion School)에서는 즐기면서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아이들에게 영어에 대한 강한 동기 부여를 심어주고 본인의 꿈을 향해 계획을 세우며 멘토를 탐구하는 비전 워크숍(Vision Workshop)을 진행한다.

청담어학원의 영어특강화 함께 올 가을학기부터 새로 구현하기 시작한 ‘CDI 3.0’도 주목을 받고 있다.

‘CDI 3.0’은 교실(오프라인) 학습에 IT를 융합해 인터랙티브한 학습 효과를 향상시켜주는 스마트 클래스 프로그램이다. 영어 학습을 매개로 비판적 사고력과 창의적 사고력 함양을 길러주는 ‘CDI 3.0’은 얼마 전 종료된 미국 대표 기술교육전시회 ‘2013 ISTE(International Society for Technology in Education)’를 통해 세계 시장에 최초로 소개됐다.

한편, 청담러닝 여름방학집중특강 수업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