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한국인 입맛 사로잡을 ‘1988 버거’ 출시

입력 2013-07-02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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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가 1955년 미국 본사 창립을 기념한 ‘1955 버거’ 출시에 이어, 1988년 한국 진출을 기념하고자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한 ‘1988 버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1988 버거는 지난 1988년에 한국에 첫 매장을 오픈한 맥도날드의 한국 진출 25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오는 8월 14일까지 만날 수 있는 한정 판매 제품이다.

매운 맛을 좋아하는 국내 고객들의 입맛에 맞춰 개발한 특제 1988 소스를 사용해 기존 버거와는 차별화된 독특한 매콤함을 선사한다. 또한 100% 호주·뉴질랜드 순쇠고기 패티 2장 사이에 부드러운 치즈와 싱싱한 양상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햄버거 본연의 풍부한 식감을 선사한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전무는 “이미 한국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컬 메뉴인 불고기 버거나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처럼, 한국적인 맛을 새롭게 재해석한 1988 버거로 차별화된 맛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988 버거의 가격은 단품 4200원, 후렌치 후라이 및 음료가 포함된 세트메뉴의 가격은 5500원이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 동안에는 맥런치 가격인 45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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