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은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 △방송모니터링 △방송품질 설문조사 △마케팅 설문조사 참여 △상품 아이디어 제안 △게시판 참여 등 롯데홈쇼핑의 다양한 분야를 체험한다.
고객평가단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소리는 곧바로 해당 팀에 전달돼 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 일부 반영될 예정이다.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활동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임직원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받으며 평가단 활동 시마다 추가 적립금도 지급받을 수 있다.
12기 평가단은 롯데홈쇼핑의 ARS멘트 및 편의성 테스트 진행과정에서 ARS 프로세스, 시나리오, 성우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실제 ARS변경 리뉴얼 과정에 적극 반영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