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는 21일 여름 신제품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여름철에 어울리는 재료만을 선별해 요리한 신개념 여름 피자다. 피자 한 조각에 산뜻한 에피타이저부터 담백한 메인디쉬, 엣지 부분의 고소하고 달콤한 디저트까지 모두 맛볼 수 있다.
시트러스 드레싱으로 감칠 맛을 더한 트위스트 쉬림프와 달콤한 체리가 도우 위에 듬뿍 올려져 입 안 가득 상큼함을 선사한다. 두 겹의 도우 사이에는 부드러운 크림과 갈릭, 허브가 조화를 이룬 ‘크리미 알리오무스’가 담겨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도우 끝에는 바삭바삭한 쿠키 크럼블이 고르게 뿌려져있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기준 3만3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8500원이다.
정천감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이사는 “항상 새로운 시도와 변화를 통해 피자 트렌드를 선도해온 도미노피자가 이번 여름을 이끌어갈 제품으로 선보이는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는 여름에 어울리는 재료만을 골라 담은 여름 피자다”라며 “산뜻한 맛의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로 올 여름 외식 트렌드를 미리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는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출시를 기념해 6월 21일부터 7월 11일까지 3주간 모바일(웹페이지&어플리케이션) 주문 시 신제품 피자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 25일까지 신제품 주문 시 사이드디쉬를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