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고객 참여형 테마 쇼핑몰 ‘디토’앱 출시

입력 2013-06-19 15:5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GS샵의 고객 참여형 테마쇼핑몰 ‘디토’에서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디토 앱의 가장 큰 특징은 매주 새로운 테마로 연결된 상품을 소개한다는 것이다. 썸머뷰티, 우리집 웰빙가전, 캠핑 사용 설명서 등 매주 특별한 테마를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판매처를 찾지 못했던 상품 사진을 찍어 올리는 ‘찾아줘 디토’, 고객들이 직접 쓴 리뷰도 볼 수 있고 휴대폰으로 바로 사진을 찍어 상품평을 올릴 수 있는 ‘리얼스토리’코너 등 고객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했다.

디토는 GS샵과 동일한 아이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금이나 할인 혜택도 똑같이 받을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