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와 인터넷 취업포털 사람인은 협력을 통해 한 주간의 채용소식 등 정보를 정기적으로 소개합니다.
롯데그룹을 비롯해 LG상사, JW중외그룹 등 대기업과 중소기업들의 하반기 마지막 인턴 및 신입·경력채용이 시행 중이다.
롯데그룹은 고졸 및 전문학사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롯데제과, 롯데정보통신, 롯데백화점 등 7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서류마감은 21일까지이다. JW중외그룹은 생산, 일반관리, 해외영업 등 9개 분야에서 신입 및 연구원 채용에 나섰다. 신입사원 지원 자격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이며 서류마감은 18일까지이다. 티에스엠텍도 영업, 품질보증, 생산관리 부문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전문대 및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이며 서류마감은 18일이다.
귀뚜라미그룹은 귀뚜라미, 귀뚜라미범양냉방, 신성엔지니어링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이며 서류마감은 19일까지이다. 미래엔(구 대한교과서)도 기획, 관리, 편집, 영업, 생산관리 부문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뽑느다.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자이며 서류는 18일까지이다. 린나이코리아 역시 대리점 영업관리, 전자(SW제어), 기구설계, 전자(SW설계) 부문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뽑는다. 대졸 이상자를 대상으로 하며 18일 서류를 마감한다. 에이블씨엔씨는 해외영업, 상품기획, 총무, 영업관리 등 9개 분야에서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이며 서류는 23일 마감한다.
한편 LG상사는 석탄사업, IT사업, 물류 등 8개 부문에서 21일까지 인턴을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2014년 2월 또는 8월 졸업예정자이며 인턴 프로그램 수료 후 평가 우수자는 면접을 통해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입사할 수 있다. 서류마감은 21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