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며 “오는 8월 10일 6시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그동안 많은 분이 주신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두 사람이 뜻깊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으니 또 다른 출발에도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축복 보내주시길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연애 소식은 이병헌이 지난 3월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이민정과의 열애 사실을 밝혀 세상에 알려졌다. 6년 전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이병헌이 ‘지.아이.조2’ 촬영을 앞두고 시상식에서 다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다음은 보도자료 전문.
배우 이민정씨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많은 분이 관심 가져 주시는 이민정씨와 이병헌씨의 결혼에 관련하여 공식 보도자료로 알려드립니다.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한 오는 8월 10일 토요일에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6시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많은 분이 주신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두 사람이 뜻깊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으니 또 다른 출발에도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축복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배우로서의 본업도 충실히 하며,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