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결혼발표, 28일 동갑내기와 화촉 "정말 사랑하는 사람"

입력 2013-06-04 13:4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배우 김재원이 결혼한다.

김재원의 소속사 칸 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4일 이투데이와의 통화에서 “김재원이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보도 자료를 통해 “예비 신부는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낸 동네 친구로 지난 2월 양가상견례를 해 6월 28일 결혼하기로 결정했다”며 “예비신부는 성실하며 배려심 깊고 따뜻한 심성을 가진 미모의 재원으로 동갑내기 일반인이다. 수수하고 차분하면서도 여성적인 성격으로 김재원이 하는 일을 잘 이해해준다”고 전했다.

김재원은 지난해 10월 예비신부와 우정에서 사랑으로 발전해 약 8개월 만에 결혼을 결정할 정도로 애틋한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김재원은 팬 카페에 결혼소식을 가장 먼저 알렸다. 그는 “팬들과 항상 기쁠때나 슬플 때나 함께 나눴던 것처럼 이번 선택도 팬들과 마음을 나누기를 바란다”며 “예비 신부가 일반인이기에 언론 노출에 상당히 고심했다며 아름다운사랑으로 발전할 수 있게 도와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드라마를 앞두고 결혼을 발표한 이유에 대해서는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생겨 결정을 미루고 싶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김재원의 신혼살림은 지금 거주 중인 분당 집에 차릴 예정이다. 신혼여행은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당분간 미루고 촬영에 매진할 계획이다.

다음은 김재원이 팬카페에 올린 내용이다.

다들 잘 지내셨죠~?

여러분들에게 오랜만에 제생각과 마음의 글을 적어봅니다. 늘 제가 대중에게 있어 사랑받고 관심 받는 최고의 연기자가 되기를 바라며 늘 함께 해주시고 기다려주신 여러분들께 자주 글 남겨드리지 못한 점좋은 작품으로 빨리 화답해 드리지 못한 점 마음깊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2013년을 맞이하며 6월에 기쁜 소식과 함께 여러분들에게 제 개인적인소식을 전해드리게 위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이미 언론을 통해 다들 알고 계실 ‘스캔들’ 이란 좋은 작품을 통해여러분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너무나도 감사하고 기쁜 마음을다시하번 전하고 싶습니다.11년 전 로망스라는 작품을 통해 지금의 김재원이라는 배우가 여러분들에게분에 넘치는 사랑과 관심을 지금까지 받을 수 있도록제 배우인생에 발화점을 만들어주신 배유미 작가 선생님과 함께다시 한 번 의기투합하여 멋진 작품을 그려 갈 것을 생각하며 저 또한그때의 열정과 느낌이 다시 살아나는 것 같아 너무나도 좋은 컨디션으로촬영에 임할 수 있어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게다가 스캔들의 연출을 맡으신 김진만 감독님의 작품 해석력과 현장에서의 호흡그리고 감히 평가할 수 없지만 훌륭하신 연출력 덕분에 현장에서의 분위기는더욱 더 웰메이드 작품을 만들기에 충분하다고 생각이듭니다또한 함께하시는 연기자 분들 모두 최고인 훌륭한 배우 분들이라앞으로 함께 연기하며 호흡할 시간 또한 설렙니다. 늘 여러분들의 기대를 만족시켜드리지 못해 송구한 마음이지만이번작품으로 여러분들에게 최선을 다해 아주 미흡하겠지만 조그마한 기쁨을선물해드리고 싶습니다.그다음으로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릴 제 소식은빈농배우에서 부농배우가 되었다는 소식입니다.그동안 제 연애 생활에 대해 궁금증 기호를 달아주실 때마다 나름의 인생관과철학으로 어사무사하게 대답해드렸던 제 연애 사에 대해깜짝 놀라실 여러분들의 모습이 눈앞에 보이지만누구보다 제일먼저 팬 여러분들에게 이 소식을 알려드리는 것으로 나마여러분들의 당혹스러움을 달래보려 합니다.또한 미안한마음을 대신합니다.오는 6월 28일 금요일에 저와 함께 평생도록 친한 친구이자파트너가 될 사람과 함께 간결한 예배형식의 예식으로 결혼식을 진행하게될 것 같습니다.

장소는 라움이라는 예식장이고 시간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저녁이 될 것 같습니다. 아직은 좀 이른 결정이 아닌가 너무 갑자기 결혼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생각을 안 한 것은 아니지만 앞으로 수십 년 동안 걸어갈 제 배우인생에 있어안정된 생활 , 가정의 소중함을 그 누구보다 소중하게 신중하게 생각하여결정했기에 여러분들의 사랑과 축복과 사랑 속에서 그 출발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드라마 방송을 앞두고 결혼소식을 전하게 되어 여러분들의 마음을복잡하게 해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이마음의 보답으로앞으로도 여러분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좋은 배우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새롭게 시작하는 저의 출발을 팬 여러분께서 축복해주신다면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결혼은 평범한 일반인 김재원이 하는 것이고 연기는 배우인생을 사는김재원이 하는 것이라고 예쁘게 지켜봐주세요.여러분 사랑합니다. 김재원드림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