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홈페이지 소셜 기능 강화

입력 2013-05-06 14:3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소셜 기능을 강화한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홈페이지 LIVE IT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아웃백의 새 브랜드 홈페이지 LIVE IT은 아웃백 직원들뿐만 아니라, 아웃백을 찾는 고객들이 추억을 보관하고 공유할 수 있는 신 개념의 SNS 채널로서 이미지로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아웃백은 LIVE IT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해 아웃백을 중심으로 먹는 즐거움에 대한 문화를 향유하도록 하겠다는 포부다.

아웃백은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한 기념으로 아웃백 LIVE IT에 업로드 된 사진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사진을 매주 추첨해 아웃백 1만원 모바일 기프트를 증정한다.

아웃백 LIVE IT은 홈페이지 상단의 LIVE IT 메뉴를 클릭해 아웃백 혹은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후, 간단하게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어 홈페이지 회원이 아니더라도 쉽게 접속할 수 있다.

아웃백은 홈페이지 개편과 더불어 새로운 메뉴북을 선보인다. 메뉴 사진과 재료, 가격정보로 단조로웠던 기존 메뉴 북과는 다르게 메뉴 하나하나의 조리 과정과 재료 사용에 대한 스토리를 담았고 메뉴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 보는 재미를 한층 높였다. 아웃백의 자랑거리인 홈메이드 스토리부터 트루 스테이크 이야기까지 아웃백 메뉴에 대한 모든 궁금증과 팁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미경 아웃백 부장은 “요즘 고객들이 SNS를 통해 가장 많이 공유하고 포스팅하는 이미지가 주로 좋은 음식,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사진이라는 점에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참여형 홈페이지를 론칭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