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키즈마케팅 시동

입력 2013-05-03 13:4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오콘과 업무 제휴를 맺고 인기 어린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키즈마케팅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오콘은 뽀로로와 디보 등 인기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한솥도시락은 이 캐릭터를 활용한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지난 1월 24일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대모험 어린이도시락’을 한정판 프로모션 메뉴로 출시한데 이어 3일에는 ‘디보와 친구들 도시락’을 출시했다.

황성환 한솥도시락 마케팅팀장은 “향후 지속적인 키즈마케팅을 통해 미래 고객이자 신규 고객인 어린이, 주부층에 품질 좋은 어린이 도시락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솥도시락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한솥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디보와 친구들 부채’를 선착순 증정하며, ‘한솥 디보도시락’을 구매 후 인증샷을 보내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밴키즈 어린이 책상세트’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