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코카콜라, 전략적 마케팅 제휴 위한 MOU 체결

입력 2013-04-29 09:5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가 전략적 마케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는 음료와 디지털콘텐츠가 결합한 온오프라인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위한 MOU를 서울 중구 SK 티타워에서 29일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케팅 제휴를 통해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는 고객들에게 ‘코크 플레이(Coke Play)’앱을 T스토어에서 독점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5월1일부터 5개월동안 프로모션을 통해 코카콜라 구매시 적립할 수 있는 ‘플레이포인트(Playpoint)’를 활용, T스토어의 게임·만화·폰스킨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전원태 SK플래닛 마케팅전략실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시너지 활동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