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롯데닷컴 50만개 상품 입점 “브랜드상품 강화”

입력 2013-04-22 17:5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옥션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을 입점시키고 브랜드 상품을 더욱 강화한다.

옥션은 국내 최대 종합쇼핑몰 롯데닷컴과 제휴를 맺고 프라다, 구찌 등 명품브랜드와 패션의류, 가전, 유아용품 등 약 50만개에 이르는 롯데닷컴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입점 브랜드로는 프라다, 구찌, 지방시 등 명품과 롯데 단독으로 선보이는 소프트백과 바나나칩, 메이 등 의류 등이다.

옥션은 이번 롯데닷컴 입점을 통해 최근 오픈마켓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 상품군을 대폭 강화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옥션은 롯데닷컴 입점을 기념해 내달 5일까지 약 2주 동안 골프, 등산 등 아웃도어 상품 등을 최대 30% 특가에 판매한다.

롯데 단독으로 한정물량에 선보이는 구찌는 최대 25% 할인가에 내놓았다. 시즌을 맞은 등산, 트레킹화 등 아웃도어 상품도 15~20%, 나이키 인기운동화 루나, 프리런, 레볼루션 등도 최대 20% 할인가에 각각 판매한다. ‘바람막이 아우터 특가전’을 통해 바람막이 1만원대, 야상재킷은 2만원대에 저렴하게 선보인다.

오픈 기념 경품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243명을 추첨, 아이패드 미니, 롯데상품권 10만원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닷컴 상품 구매금액대별로 사용할 수 있는 1·3·5000원 쿠폰을 매일 선착순 500장, 행사기간 동안 총 7000장을 발행하는 추가 할인 혜택의 기회도 제공한다.

권오열 옥션 패션브랜드팀 부장은 “옥션에서 브랜드상품 매출은 매년 성장 추세로 이번 롯데닷컴과의 전략적 제휴는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브랜드시장에 발맞춰 기획하게 됐다”며 “단독상품 출시,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수시로 진행, 매출 성과와 고객 만족 효과를 동시에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