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기업 아모제는 이달 1일부터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995년 덕우 산업을 설립한 이후 2001년 아모제로 사명을 변경한 아모제푸드는 마르쉐를 시작으로 오므토 토마토, 엘레나가든, 카페아모제, 스칼렛등 다수의 외식브랜드를 운영해 왔다. 또한 17년 간의 외식사업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천공항, 잠실야구장, 대명 비발디 파크등 컨세션 사업을 지속 확대해오고 있다.
이번 사명변경은 전문화된 시스템 구축을 통해 외식전문기업임을 부각시키고 소비자에게 쉽게 인식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아모제푸드는 이번 사명 변경과 함께 새 CI 및 슬로건을 발표했다. 새 CI는 ‘빅 스마일’을 콘셉트로 크게 웃는 입 모양을 형상화 했으며 슬로건은 ‘Good Food, Big Smile’로 소비자에게 보다 더 큰 미소를 짓게 할 수 있는 외식종합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신희호 아모제푸드 회장은 “아모제는 17년 동안 다양한 브랜드 개발을 통해 외식전문기업으로써의 입지를 다기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아모제푸드만의 퀄리티와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해 회사 성장에 한 획을 긋는 의미 있는 해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