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 실천” 기아차, 2013 서비스협력사 세미나 개최

입력 2013-03-27 1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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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사 대표자 890여명 참석, 고객 만족 최우선 실천 다짐

기아자동차는 27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고객 만족 결의를 다지는 ‘2013 서비스협력사 대표자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세미나에는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 및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기아차 서비스협력사 대표 890여명이 참석했다.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은 “모든 엔지니어들의 기술력 향상 교육에 힘쓰고 고객 최우선 문화를 정착해 고객 감동을 실현해주길 바란다”며 “특히 기아차와 서비스 협력사가 함께 동반성장하며 고객과의 최접점인 서비스 네트워크부터 고객 만족을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기아차는 이날 전국 우수 서비스 협력사 114개소에 대한 포상과 ‘도서지역 무상 점검 서비스’와 ‘영업용 택시 에어컨 점검서비스’ 실시 계획도 내놨다.

도서지역 무상 점검 서비스는 4월8일~5월24일 울릉도, 위도 등 9개 도서 지역에서 실시된다. 영업용 택시 에어컨 점검서비스는 전국 법인택시 1717개 업체와 개인택시 193개 지부 소속 차량을 대상으로 4월8일~5월31일간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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