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는 두산그룹, SK하이닉스 등 주요 대기업에서 상반기 신입 공채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차그룹 현대로템은 재경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민수원가관리(서울 본사 근무)와 생산성/노무비(창원 근무) 부문이다. 모집대상은 올해 2월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 학위자로 상경계열 전공자 이며, TOEIC 700점 이상의 성적 취득자이다. 접수마감은 오는 31일까지이며 홈페이지(www.hyundai-rotem.co.kr)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두산그룹도 올해 상반기 대졸신입 및 인턴사원 공개채용에 들어갔다. 신입사원 채용은 두산중공업, 두산인프라코어, 두산건설, 두산, 두산산업차량, 두산타워 등의 계열사에서 시작했다. 자격요건은 2013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영어말하기테스트 점수를 의무적으로 제출해야 한다. 서류마감은 다음달 5일까지이며 두산그룹 홈페이지(www.doosan.com)에서 접수할 수 있다.
GS홈쇼핑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MD, PD, 경영지원 부문에서는 전공 무관에 어학능력 우수자를 뽑고 있으며 IT, 영상아트(CG) 부문에서는 각각 전산관련학과와 시각·산업·영상디자인학과를 우대하고 있다. 서류 마감은 오는 29일이며, 대졸 이상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접수는 GS 홈페이지(www.gseshop.co.kr)에서 지원가능하다.
SK하이닉스도 반도체 신입 Operator 채용을 시작했다. 채용부문은 반도체 Line 장비 조작을 통한 제품 제조업무이며 전문대졸, 고졸 이상을 대상으로 전공 및 계열은 무관이다. 접수는 27일 마감하며 서류 지원은 홈페이지(www.skhynix.com/ko/index.jsp)에서 작성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