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라떼’ 캄보디아서 인기 비결은?

입력 2013-02-27 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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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오츠카는 유성과즙음료 ‘오라떼’가 캄보디아에 수출되며 현지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캄보디아 CamGold사와 오라떼 수출 협약을 맺은 동아오츠카는 지난해 11월부터 오라떼 수출을 시작해 2월부터 현지 유명 가수와 배우를 활용한 TV 광고를 방영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우유가 몸에 좋은 것은 알고 있지만 냉장 인프라가 충분하지 않아 우유를 자주 접하지 못하는 캄보디아 소비자들에게 칼슘과 천연 과즙이 들어있는 오라떼의 제품 특징이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이다.

백민희 오라떼 브랜드매니저는 “TV광고와 페이스북 등을 통한 마케팅으로 오라떼를 알리고 있다”며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캄보디아에 오라떼를 알리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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