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네파 인터홀 폴라재킷
네파는 아웃도어 패밀리룩으로 새로워진 ‘방수ㆍ방풍 재킷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인터홀 폴라재킷’은 네파만의 고투습ㆍ방수 기능의 ‘엑스벤트 인터홀’ 소재가 적용된 방수재킷으로 봄부터 여름철 가족 나들이 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경량 소재로 휴대가 용이하며,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레드, 그린 등 다채로운 컬러로 가격은 성인용 19만 9000원이며 아동용 15만 9000원이다.
‘보레Ⅱ 재킷’은 고밀도 나일론 소재와 방풍 기능성 코팅을 적용해 찬 공기를 효과적으로 막아 기온 차가 큰 아침,저녁이나 산행 시 체온 유지가 뛰어난 제품이다. 아울러 한층 밝고 선명해진 컬러감에 세련된 배색으로 포인트를 줘 같은 듯 다른 느낌의 개성 있는 패밀리룩으로 매치하기 좋다. 가격은 성인용 15만 5000원이며 아동용 12만 9000원이다.
윤희수 네파 팀장은 “가족 단위 아웃도어 인구가 증가하면서 아동용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관심도 매년 증가하는 추세” 라며 “특히 방풍ㆍ방수 재킷은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기후 변화에 따라 사계절 내내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웃도어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