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구호’ 발레리나 김주원 모델 선정

입력 2013-02-14 11:5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제일모직 여성복 브랜드 ‘구호’가 발레리나 김주원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정구호 제일모직 전무는 “백조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발레리나 김주원의 자유로운 움직임이 구호의 브랜드 이미지와 의상의 느낌과 잘 맞아 모델로 선택”했다고 말했다.

제일모직은 ‘르베이지’의 시각장애아동 개안수술 후원 캠페인 ‘하트포아이’를 발레리나 강수진과 함께 진행했다. 제일모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패션과 다양한 문화 활동과의 만남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