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쉽 공식 트위터
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는 씨스타19의 ‘있다 없으니까'가 1월 5주차(1월 28일~2월 3일) 1위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 수록곡 ‘나도 여자인데’도 6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보아의 자작곡 ‘그런 너’가 2위에 안착했다. ‘그런 너’ 뮤직비디오는 샤이니 태민이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해 보아와 호흡을 맞추며 두 가지 엔딩 버전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 에일리가 부른 드라마 ‘야왕’ OST ‘얼음꽃’이 4위에 새롭게 등장했다.
1년 7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 포맨의 ‘안녕 나야’가 5위, ‘내 세상’이 14위, ‘그 때 그 시절’이 18위를 차지하며 순항을 이어갔다.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OST인 이정의 ‘너였으면 좋겠어’와 알리의 ‘지우개’가 나란히 8,9위를 차지했으며 나몰라패밀리N의 ‘울고 불러’(12위) 디셈버의 ‘기억을 걷다보면’(13위)이 각각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리쌍의 7집 ‘아수라발발타’ 앨범 수록곡 ‘회상’이 16위로 깜짝 랭크됐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씨스타19가 단숨에 정상에 오르며 씨스타에 못지않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실력파 그룹 포맨은 ‘안녕 나야’를 비롯하여 ‘내 세상’, ‘그 때 그 시절’ 등이 동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