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프리미엄 바우처로 춘절 중국 VIP 공략

입력 2013-02-05 1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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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명품관은 다가오는 춘절을 맞이해 중국인을 대상으로 17일까지 춘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춘절 프로모션에서는 처음으로 ‘차이나 VIP 바우처 서비스’를 시행한다.

중국인 신규 고액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서비스 바우처를 제공, 재방문을 유도하고 추가 매출을 창출하는 등 중국 VIP고객 육성을 위함이다.

갤러리아명품관은 중국인 고객 중 당일 300만원이상 구매한 외국인 멤버십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바우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우처에는 갤러리아 10% 할인권, 화장품 샘플과 수정 메이크업 서비스, 뷰티살롱 헤어서비스 및 주얼리 컨설팅 서비스, 파라다이스, 워커힐 카지노 VIP 자격과 이동 시 무료 픽업, 센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한화 계열사와 연계해 플라자호텔 부가 서비스 이용권, 한화 리조트 할인 이용권 등 국내 여행시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의사소통의 불편함을 해소키 위해 바우처에 들어가있는 모든 서비스는 갤러리아를 통해 예약, 진행된다.

권준희 갤러리아명품관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바우처 사용에 있어서 갤러리아명품관의 컨시어지 직원이 1대1로 예약과 절차를 진행해주며 필요시 동행까지 하는 서비스다”라며 “처음 시행하는 중국인 VIP 바우처 서비스를 통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 VIP 고객 마케팅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러리아명품관은 지난해 외국인 매출이 44% 증가했다. 그중 중국인의 매출 비중은 54%로 최근 3년간 83%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중국인 구매비중이 제일 높은 MD는 명품시계와 보석(하이주얼리·워치)이었다. 또 중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는 까르띠에, 에르메스, 샤넬 순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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