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전국 주요호텔 ‘착한가격’ 설 패키지 “특별한 명절 원한다면…”

입력 2013-02-01 13:3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설 연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설 준비로 분주한 때다. 일반적으로 설풍경은 고향에서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이색 설 연휴를 보내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서상범 호텔조인 홍보팀장은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하는 호텔 패키지 문의가 크게 늘었다”며 “설 연휴는 이용객이 많지 않은 만큼 할인된 요금이 적용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전국 주요 호텔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서울 남산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2월7일부터 11일까지 두 가지 콘셉트의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뉴 이어 릴랙싱’ 패키지와 ‘뉴 이어 홀리데이’ 패키지로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2인), 아이스링크·슬로프 입장 50%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무료 이용, 아이스링크 입장·스케이트 대여 50%할인, 스파 트리트먼트 90분 이상 이용 시 10%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진다. 2월8일부터 1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17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헬로 2013 패키지’를 2월8일부터 1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의 최고층(41층)에 위치한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다양한 메뉴의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 27층과 28층에 위치한 쉐라톤 피트니스와 수영장에서 운동을 하고, 호텔과 바로 연결된 디큐브 백화점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5만9600원(10% 세금 별도)부터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복(福), 애(愛), 락(樂)의 세 가지 패키지를 2월8일부터 12일까지 선보인다. 복 패키지는 13만원으로 최저가에 객실 이용이 가능해 역귀성객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고마워 여보’란 별칭이 붙은 애 패키지는 영화 티켓이 제공되며 피자와 콜라 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가격은 17만원.

‘싱글족’에 안성맞춤인 락 패키지는 최대 3명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룸에서 친구들과 함께 명절을 즐기는 홀리데이 파티를 17만원에 즐길 수 있다.

제주 신라 호텔은 ‘더 신라 스파’의 스파 테라피 70분 프로그램 2인 이용, 라운지 S의 품격있는 VIP 서비스 제공, 럭셔리 카바나 1일 2시간 무료 이용 등 VIP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마련된다. 가격은 66만원(최저가)이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2월8일부터 11일까지 렌트카와 조식, 가족프로그램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자녀와 함께 설 연휴 기간 제주를 찾는 가족 고객은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인 ‘키즈빌리지’를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가격은 23만5000원부터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윈터 패키지 3종의 하나로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를 준비했다. 수영장,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를 비롯해 디럭스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조식, 레드와인 1병 등이 포함된다. 가격은 23만9000원부터다.

온라인 호텔예약전문 호텔조인도 설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www.hoteljoin.com)를 통해 2월6일까지 진행되는 ‘복 주머니를 찾아라’ 이벤트가 그것이다. 호텔조인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4개의 복주머니 중 하나를 골라 선택하면 바로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