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락, 백팩 시장 진출

입력 2013-01-31 06:3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종합식품회사 비락이 백팩 시장에 진출한다.

비락은 최근 홍콩 몬 크리에이션스와 캐릭터 브랜드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다음달 4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영프라자 1층에서 캐주얼백(백팩) 판매에 들어간다고 30일 밝혔다.

몬 크리에이션 브랜드 가방은 인간과 친숙한 동물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가방이다. 판다와 토끼, 강아지, 고양이, 사자, 부엉이 등 각 동물들의 모습을 섬세하면서 정교하게 직물 등의 소재로 표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홍콩과 마카오, 일본,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비락 관계자는 “이번 백팩시장 진출은 성장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한 패션산업 분야로 새롭게 사업영역을 확장하는 것”이라며 “백화점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