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LG생건, 두배 용량 ‘후 기앤진 크림 클래식’ 한정 판매

입력 2013-01-28 20:5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기앤진

LG생활건강은 궁중 한방브랜드 ‘후’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한다고 28일 밝혔다.

후의 대표적인 한방크림인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두배 용량에 가격을 1만원만 올려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은 2월 한달간 진행되며 100ml 용량에 가격은 16만0000원이다.

‘후’는 2003년 출시되어 올해로 만 10주년을 맞이한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궁중 한방화장품이며 지난해 매출 약 3천3백00억원을 달성하는 등 지난해 1조5000억원에 달하는 LG생활건강 화장품 매출 성장의 중요한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

2003년 출시 때부터 지난 10년간 단 한번도 가격을 올리지 않고 판매된 기앤진 크림은 고가임에도 매년 4만개씩 꾸준히 팔린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문진희 LG생활건강 후 팀장은 “연간 2조원에 달하는 국내 한방화장품 시장에서 지난 10년간 ‘후’ 브랜드는 왕후의 비방이라는 궁중 컨셉으로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다소 파격적인 이번 기앤진 크림 클래식 한정판은 ‘후’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