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가 자연스런 발색과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은 합성색소와 합성향 대신 함스부르크 왕가 여인들의 필수품이었던 천연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피부 친화력이 높은 천연 식물성 오일을 넣어 각질이 생기고 거친 입술에 생기를 주며, 오랜 시간 지속되는 윤기와 촉촉한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수분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 왁스를 분비하는 칸데렐라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왁스 베이스가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것은 물론,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한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준다.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은 촉촉한 아기입술로 표현해주는 엷은 핑크 컬러의 ‘베이비 핑크’와 우아한 로즈 컬러의 ‘퓨어 레드’ 2가지로 취향에 따라 립글로즈 또는 틴트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다양한 색깔의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 할 수 있다.
아이소이 상품 기획팀은 “아이소이 립 트리트먼트 밤은 겉으로만 촉촉한 립케어가 아닌 피부지질과 유사한 호호바씨, 캐스터 오일 등 천연유래성분으로 연약한 입술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고, 천연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 스스로의 수분보유력을 높여주는 고보습 천연 립케어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은 아이소이 홈페이지(www.isoi.co.kr)를 비롯해 롯데인터넷 면세점, 아이소이 이대점 및 압구정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월 중순부터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