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음료 시장 진출… ‘비디랩 스키니’론칭

입력 2013-01-15 09:3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삼양사가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삼양사는 기능성 음료 브랜드인 ‘비디랩 스키니’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비디랩 스키니’는 뷰티·다이어트 타깃 브랜드다. 제품으로는‘내몸에 맑은 레몬디톡’,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 등 20~30대 여성을 위한 기능성 음료 2종이 출시됐다.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은 레몬농축액과 레드자몽농축액이 들어있어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해독과 배출 등 디톡스에 도움을 주는 효소처리아르기닌, 식이섬유 등이 포함되어 있다. 몸 속을 맑고 깨끗하게 비워주어 피부와 다이어트의 기초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은 향긋한 열대과일인 리치농축액이 함유되어 있으며, 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 히비스커스와 L-카르니틴 등이 포함됐다. 400ml 용량으로 소비자가격은 1800원이며 전국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비디랩 스키니의 올해 매출 목표는 100억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