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메디투어파트너스와 겨울 힐링 여행 캠페인

입력 2013-01-04 14:4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TH가 메디투어파트너스와 제휴를 맺고 자연 속에서 즐기는 강원도 힐링 여행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에 나섰다.

KTH는 지식경제부산하 강원광역경제권 선도사업단의 웰빙투어 상품을 홍보하는 메디투어파트너스와 함께 자사의 대표 모바일 서비스인 닮은꼴 연예인 찾기 앱 ‘푸딩얼굴인식’과 사진기반 SNS ‘푸딩.투’를 기반으로 건강 도시로서의 강원도를 알리기 위한 ‘강원도 3色 웰니스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강원도 3色 웰니스 여행’ 캠페인은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Rest With Nature’, 둔내 자연휴양림의 ‘Heal With Nature’ 그리고 휘닉스파크의 ‘Play In Nature’의 총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사용자들은 추운 이번 겨울, 청정 자연에서 놀고 치유할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으로 색다른 강원도를 즐길 수 있다.

이번 ‘강원도 3色 웰니스 여행’ 캠페인은 KTH의 ‘푸딩얼굴인식’과 ‘푸딩.투’를 통해 KTH의 모바일 앱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관광 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 ‘강원 웰니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wellness.gw)을 통해서도 색다른 강원도 테마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둔내 통나무집 숙박권과 한국전통음식 체험관 숙박권 및 식사권을 제공한다.

고진영 메디투어파트너스 대표는 “2000만명에 달하는 ‘푸딩얼굴인식’과 ‘푸딩.투’ 서비스는 글로벌 사용자들에게도 인기가 높아 이번 강원도 테마 여행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며 “향후 KTH와 함께 건강 도시로서의 강원도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