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본뱅크는 ‘하이서울브랜드(Hi Seoul brand)기업’ 바이오메디칼 분야에 최종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은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울특별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이 2004년부터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공동 브랜드 지원 사업이다.
코리아본뱅크는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으로 선정됨으로써 서울특별시로부터 해외인증, 각종 해외전시회 지원 등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받게 된다. 또 사업자금 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글로벌스타기업으로 선정될 수 있는 자격도 부여된다.
심영복 코리아본뱅크 대표는 “이번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선정을 계기로 당사가 추구하고 있는 메디칼 분야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미국 현지법인인 엔도텍社를 최대한 활용, 서울시의 기대에 부응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은 정보통신, 패션뷰티, 문화콘텐츠, 바이오메디칼, 친환경녹색, 생활아이디어 등 6개 분야에서 37개 기업이 신규 선정되어 혜택을 받게 되며, 오는 1월말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협약체결 및 지정서를 수여 받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