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과 코요태 등 가요계 선배들이 히트곡 퍼레이드를 펼쳐 가요계를 하나로 똘똘 뭉치게 했다.
31일 밤 8시 50분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와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이원 생방송으로 열린 MBC 가요대제전에서 쿨과 코요태가 무대에 올라 히트곡 퍼레이드를 펼쳤다. 이들이 '슬퍼지려 하기전에' '비몽' 등 히트곡을 부르자 후배 가수들은 이휘재 붐 서현 이준 등 MC들과 함께 어우러져 흥겹게 어깨춤을 추는 등 축제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쿨 멤버 이재훈 김성수, 코요태 멤버 신지 김종민 빽가 등은 가요계 선배인만큼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 다소 긴장감이 흐르던 연말 가요대제전 무대에 잠시 휴식같은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MBC 가요대제전에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빅뱅, 비스트, 박명수, 카라, 샤이니, 2NE1, 씨스타, 시크릿, FT아일랜드, CNBLUE, 2AM, 박진영, 손담비, 케이윌, 미쓰에이, 가인, 에픽하이, 인피니트, 엠블랙, 틴탑, 티아라, 포미닛, B1A4, 에프액스, 광희(제국의 아이들), B.A.P, 애프터스쿨, 코요태, 쿨, 에이핑크, 노지훈, 에일리, 걸스데이, 달샤벳, 다이나믹 듀오, 프라이머리, EXO-K, A-JAX, BTOB, 100%, 빅스타, 주니엘, 이하이 등 인기가수들이 총 출동해 한해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