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Ⅱ

입력 2012-12-21 12:1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강력해진 S펜… 출시 두달 만에 500만대 판매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Ⅱ'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Ⅱ는 1.6GHz 쿼드코어를 탑재했다. 더욱 강력해진 S펜과 더 크고 선명해진 141mm대화면의 디스플레이에 ‘에어뷰’, ‘이지클립’, ‘멀티윈도우’, ‘포토노트’, ‘팝업노트’, ‘퀵커맨드’ 등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 출시 2달 만에 5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갤럭시 노트는 마케팅 활동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았다.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2000회 이상 진행했다. 시네노트, 아트페어, 창작대전 등 문화와 예술과의 만남을 통한 독창적인 시도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갤럭시 노트Ⅱ를 통한 일상 생활 속의 창의성을 강조하는 ‘Be creative’ 콘셉트로 감성적인 TV광고를 방송했다. 갤럭시 노트Ⅱ의 영상과 감각적인 BGM, 공효진의 내레이션 조화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SNS를 통해 소비자의 사진으로 광고영상을 만드는 ‘나만의 크리에이터의 자세’, 갤럭시 노트Ⅱ의 숨겨진 기능을 찾는 ‘새롭고 놀라운 기능을 찾아라’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글디자인 프로젝트’로 이건만 디자이너와 함께 한글 디자인 플립커버 행사를 선보였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와 협업한 갤럭시 노트Ⅱ 스톤헨지 이어캡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