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우리두유 든든한 고구마’누적 판매량 70만병 돌파

입력 2012-12-18 14:5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동아오츠카는 ‘우리두유 든든한 고구마’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70만병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소비자가로 환산하면 약 10억원 가량에 달한다.

동아오츠카는 업계 최초로 군고구마를 재료로 활용해 평소에 두유를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낸 것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분석했다.

또 동아오츠카는 타겟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샘플링 활동과 브랜드 블로그, SNS 운영 등의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우리두유를 적극적으로 홍보한 것도 원인으로 내다봤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