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12/600/20121218145502_248713_300_665.jpg)
동아오츠카는 ‘우리두유 든든한 고구마’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70만병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소비자가로 환산하면 약 10억원 가량에 달한다.
동아오츠카는 업계 최초로 군고구마를 재료로 활용해 평소에 두유를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낸 것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분석했다.
또 동아오츠카는 타겟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샘플링 활동과 브랜드 블로그, SNS 운영 등의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우리두유를 적극적으로 홍보한 것도 원인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