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는 오는 24일에 그랜드 오픈 할 신규 브랜드의 공개에 앞서 다양한 SNS마케팅을 한 발 더 빠르게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놀부는 오는 13일까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day.clean)과 블로그(http://www.nolboo-blog.co.kr)를 통해 ‘놀부의 신규 브랜드를 맞춰주세요!’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을 맞춘 당첨자는 14일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각각 1명씩 발표된다. 경품은 놀부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1년 식사권으로, 자세한 내용은 '오늘도 맑을까' 페이스북과 놀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놀부는 현재 "오늘도 맑을까?"라는 티저 문구만 제시한 채 신규 브랜드에 대해 전면적으로는 공개하지 않은 상황이다. 대신 다양한 온라인 채널들을 이용해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놀부 관계자는 “이번에 고객들이 직접 신규 브랜드를 추리하는 시간을 가져, 고객들과 적극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 나아가 외식전문기업인 놀부의 브랜드 파워를 활용해 미리 식사권을 할인 제공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