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에프앤비의 꼬지마루는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웰빙 신메뉴를 지난달 30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총 7종이며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웰빙요리로 꼬치, 탕, 볶음 등 쌀쌀한 요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데리야끼 훈제 철판오리’는 쫄깃하고 담백한 훈제오리에 달콤하고 감칠맛나는 데리야끼 소스가 어우러진 일품요리로 식사를 겸할 수 있는 안주요리다. 그리고 ‘쭈꾸미 볶음’은 야들야들하고 쫄깃한 쭈꾸미가 매콤한 소스와 만나 감칠맛이 나는 볶음요리로 술안주로 제격이다.
또한 비엔나햄을 베이컨으로 돌돌 말아 짭짤한 맛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베이컨 비엔나햄말이 꼬치’, 고추를 삼겹살에 돌돌 말아 담백하면서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삼겹 고추말이 꼬치’, 데리야끼 소스와 오리고기가 조화를 이루어 담백한 맛이 일품인 ‘오리꼬치’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양만점 꼬치요리도 3종류 신메뉴로 출시했다.
더불어 추워진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탕요리도 신메뉴로 출시했다. ‘나가사끼 이찌방 짬뽕’은 시원한 첫맛과 매콤한 끝맛이 일품인 국물요리이며 10여가지에 달하는 야채와 해물이 어우러져 웰빙 메뉴로 손색이 없다. 비타민 E와 C를 함유하고 있어 노화방지와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는 굴과 각종 해물로 국물을 내어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굴짬뽕’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