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얼 애플리케이션 ‘스마트다이얼2.0’에 전자지도 연동 기능이 추가됐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22일 ‘스마트다이얼 2.0’에 마케팅 전자지도 'OK맵‘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상호검색 때 단순히 목록형태로 결과를 제공하던 것에서 벗어나 지도에서 위치까지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예를 들어 검색창에 ‘치킨’을 입력하면 주변의 치킨집들이 지도에 표시된다. 표시된 아이콘을 클릭하면 전화번호, 길안내 등 다양한 정보가 화면에 나타나게 된다.
전자지도 연동기능은 다이얼 앱 중 ‘스마트다이얼 2.0’이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
이 외에도 할인쿠폰서비스 ‘OK캐쉬콘’, 모바일전단지 ‘샵톡’과의 연동을 통해 할인 및 OK캐쉬백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매장에 따라 무료통화서비스도 가능해 통화료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 이형기 매니저는 “앱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편했다”며 “국내 최대 규모의 LBS플랫폼을 연동시켜 위치정보 검색이 가능하게 했다”고 말했다.
안드로이드 OS용 ‘스마트다이얼 2.0’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iOS용은 11월 말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