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이 전 세계 누적 판매 3억개를 돌파했다.
삼광유리는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이 2005년 12월 첫 출시 이후 전세계 누적 판매 3억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현재 전세계 83개국에서 1시간에 5천 개 꼴로 판매되고 있는 글라스락은 90여 종의 더욱 다양해진 기능과 용량으로 출시, 요리나 보관뿐 아니라 테이블웨어로도 손색없는 주방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삼광유리는 글라스락 누적 판매 3억개 돌파를 기념,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2월 2일까지 2주간 삼광유리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iloveglasslock)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글라스락의 장점 댓글 과 간단한 퀴즈를 모두 응모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글라스락 5조 세트를 증정하며 선정결과는 12월 6일(목)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삼광유리㈜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구승 삼광유리 마케팅팀장은 “글라스락은 ‘우리나라에서 만드는 건강하고 안전한 식기’라는 인식과 함께 트랜드에 민감한 주방용품 시장에서 오랜 시간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품질력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