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는 2013학년도 수학능력 시험을 치른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고3 수험생 IT특강’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SK C&C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시 소재 성일고·양영디지털고와 백암고·상명고 등 서울시 소재 고교 총 20개 고교, 4500여명의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07년 첫 실시 이후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고3 수험생 IT특강은 수능 시험 이후 발생하는 수업 공백 해소와 고3 수험생의 진로 설계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매년 신청 접수를 시작한 지 한 시간도 안돼 마감될 정도로 고등학교 선생님과 학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특강에는 전략마케팅담당 고동환 과장, 스마트 보안담당 김동환 부장, 성장사업개발팀 도성웅 과장, m-커머스 사업팀 이종혁 부장 등 IT전문가 10명이 참가해‘스마트 리빙’이라는 주제로 스마트폰과 태블릿, 가전 기기, 자동차 등이 융합해 펼쳐지는 스마트한 일상을 조명한다.
이밖에 강사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 스마트 사회를 이끌 인재들이 갖춰야 할 지식과 소양, 전공에 대한 가이드도 제공한다.
특강에 참가한 고 과장은 “사회 진출을 앞둔 고3 학생들에게 IT가 만들어 갈 미래 스마트 사회 속 삶의 모습을 조명했다” 며 “이번 강의가 학생들이 스마트 세상 속에서 자신의 꿈과 미래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