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코리아는 한국과학기술원(카이스트)의 아이디어 경연대회 ‘고긱스(GO GEEKS)’를 정식 후원하며 대학생들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지원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카이스트가 주최하는 아이디어 경연대회 ‘고긱스’는 학생들이 제안한 깜짝 아이디어를 청중투자단 평가를 거쳐 직접 실현하고 경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주는 대회다. K2코리아는 ‘당신도 경험해 보기를’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아웃도어의 체험을 강조하는 캠페인과 고긱스의 취지가 부합돼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K2코리아는 고긱스를 통해 제안된 독특한 아이디어를 평가하는 청중으로 직접 참가할 뿐만 아니라, 선정된 아이디어의 실현을 위한 실질적인 투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젝트 수행 시 다방면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이 있는지 논의해 꿈을 이루기 위한 대학생들의 열정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김형신 K2코리아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상상 속 아이디어를 실현하고자 하는 대학생들의 열정을 후원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며 “이번 대회가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실현된 아이디어를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기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