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한국MS)는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공동으로 수도권 지역 롯데마트 문화센터 9개 지점에서 다음 달 22일까지 ‘키넥트 댄스 클래스’를 겨울학기 수업으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키넥트 댄스 클래스’는 최근 국내에 출시된 Xbox 360 키넥트용 인기 타이틀 ‘댄스 센트럴 3’를 통해 전문 댄스 강사와 함께 춤 동작을 따라 하며 배워 볼 수 있는 강좌다. 총 50분간 진행되는 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은 댄스 센트럴 사상 최초로 수록된 국내 곡 2NE1의 ‘내가 제일 잘 나가’를 비롯해 빌리지 피플의 ‘Y.M.C.A’, 블랙 아이드 피스의 ‘Boom Boom Pow’와 같은 친숙한 곡의 춤 동작을 배워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 참가자 가운데 높은 점수를 획득한 2인에게는 소정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국MS IEB 사업부 송진호 이사는 “키넥트 댄스 클래스는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댄스 센트럴 3’를 통해 댄스 게임의 재미와 운동효과를 경험 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라며 “주말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활동을 찾는 부모들에게 유익한 여가활동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넥트 댄스 클래스’ 참여 신청 접수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culture.lottemart.com)에서 가능하며, 수강료는 1000원이다.